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R세라텍 소식

BR세라텍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천연황토 전문기업 바른황토, 피부노화 방지 지장수미스트 ‘메디클레이’ 출시
작성자 BR 세라텍 공식 홈페이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31 09:23: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

천연황토 전문기업 바른황토, 피부노화 방지 지장수미스트 ‘메디클레이’ 출시

승인 2020-04-27 15:52:16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천연황토만을 고집하여 제품을 생산하기로 유명한 바른황토(대표:황정식)가 지난 4월 21일 피부노화를 방지해주는 지장수미스트 ‘메디클레이’를 출시했다.

천연황토 전문기업 바른황토가 황토화장품으로 천연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바른황토의 황토화장품, 천연화장품 브랜드는 “황정식 황토사랑이야기” Mediclay이다.

‘메디클레이’는 화학 성분을 완전히 배제하는 동시에 전 성분에 황토추출물 지장수와 편백수, 편백오일을 함유해 갓난아기부터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일반 미스트 제품에 흔히 사용되는 정제수와 글리세린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지장수와 편백수로 대체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장수속에 있는 카라타제라는 활성효모는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 과산화지질을 환원시키고 분해시켜 피부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으며, 편백수에 함유된 피톤치드는 천연 항균물질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미세한 입자들이 가볍고 넓게 분사되는 ‘안개분사’형으로 가습기를 대체할 수도 있으며, 최근 가습기 살균제에 대한 불신이 줄어들지 않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질소 가스도 제외하였다.

황정식 대표는 “아기의 피부는 한 번 상하면 이전 상태로 돌아가기 힘들기 때문에 빠르게 진정, 재생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바로 이런 역할을 하는 것이 황토 추출물 지장수이다”라고 말했다.

‘황정식 황토사랑이야기‘는 미스트 ‘메디클레이’를 출발로 데오드란트, 탈취제, 마스크팩 등 다양한 황토 관련 제품들을 연구 및 개발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첨부파일 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